top of page

·아드리안 (Adrian) 

" 잘 어울려 로제"
아드리안은 가끔 마네킹을 보며 혼잣말을 하곤 한다.
 
 재봉사 조수로 일하던 아드리안에겐 로제라는 연인이 있었고 아드리안은 로제에게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드레스를 만들어 주겠노라고 약속했다.
그 드레스를 입고 결혼하자고 !
 하지만 드레스가 만들어지기 전에 로제는 병으로 세상을 떠나버렸고 아드리안은 오늘도 로제를 그리워하며 옷을 만든다 

·헤일리(Hailey)

女 / 26세 / 대장장이

 마을에서 대장간을 운영하는 대장장이이다. 마을이 작기때문에 인원부족으로 필요에 따라 가끔 마을용병단에서도  활동한다.
 어렸을 적 살던 마을에 도적단에게 습격해 가족을 잃고 혼자 도망쳐 피신한 마을이 지금의 마을이다. 
어깨와 입술엔 그때 당한 흉터가 아직 남아있다.
 날붙이에 대한 공포심이 있었지만, 그 이상의 복수심으로 극복해내고 도적단을 찾아다니며 대장장이일을 하고있다.
 외향적이고 소유욕이 강한편이지만 자제심이 강해 잘 드러나지 않는다.

·리첼(Richelle)

女 / 27세 / 어둠의 물약상점 NPC

 원래는 물리학박사였던 리첼은 흑마법에 빠지게 되고 사람의 마음을 빼앗을 수 있는 물약을 연구하게 된다.

 그 결과 어둠의 물약삼점을 운영하고 있게되었다.​그녀의 동생 에밀은 그런 언니를 걱정하지만 늘 제멋대로인 성격탓에 리첼은 늘 목표물을 찾기 바쁘다.

·메디시스(Medicis)

치유와 약초 전문가


 숲의 모든 약초에 통달해 있고, 회복마법이 특기이며, 1년에 한 번씩 머리의 뿔에서 최상의 약재가 자라나는 종족때문에 약재에 눈 먼 사냥꾼들의 표적이 되었고, 멸족 위기에 처해있다.
 메디시스 또한 사냥꾼들에게 좇기다 마을의 모험가에게 구해지게 되었고,그 인연으로 마을외각의 작은 숲에서 머물며 마을사람들이나 길을 지나는 모험가들에게 약초에 관한 지식을 나누거나 공급하고,치유마법을 통한치료등의 도움을 주며 지내고 있다. 왼쪽 뿔은 사냥꾼에게 잃었다.

·셀레네(Selene)

女ㅣ?세ㅣ천문학자


 그리스어로 달을 뜻하는 '셀레네'는 자신이 입적하기 전에 환생할 사람을 예시하여 태어나게 된다.
셀레네를 찾는 사람은 그녀의 예지력 능력에 감탄하면서도 두려워 한다.
 그녀의 능력은 오랜 기간동안 마을의 안전과 흉한일을 피할 수 있었다.
 말 수가 적고 신비로운 분위기 때문에 가까이 지내는 사람은 없지만, 본 성격은 잠이 많은 소녀일 뿐 이다.
마을 외곽에 거주하고 있으며, 강아지를 두려워 한다.

·유하 (Yuja)


 중요한 정보나 소식 등을 의뢰를 받고 여러 곳을 다니며 전달하는 '요정의속삭임 길드'의 일원이다.
 길드 초기에 갓난아기 때 익명의 누군가로부터 신원불명지로의 전달을 의뢰받아 오도가도 못하게 된 아이를 길드 내에서 길러 길드원들과 식구처럼 자라왔다.
 나이는 어리지만 오랫동안 길드에서 지내 길드 내 사정에 빠삭하며,길드지부의 마을 내로 유통되는 간단한 소식이나 내용을 운송한다.
 본인은 가끔 마을 밖으로 큰 일을 맡고 싶다고 떼를 쓰지만, 길드 내에선 어리광처럼 받아들여져 귀엽게 무시되곤한다.
 가끔 의뢰 외에 마을 사람들의 손편지를 길드 모르게 덤으로 날라주기도 한다.
 새끼 때 둥지에서 떨어져서 보살펴줬던 파랑새가 가끔씩 날아와 그와 어울리곤한다.

·Latrodectus hesperus


 오랜시간 존재해 온 사교클럽’블랙 위도우’의 현 여주인 언제부터 .주인의 자리에서 클럽을 지배해 왔는지 정확히 아는자가 드물다. 마을에서 가장 나이먹은 노인들이 공통적으로 하는 말에서 그녀의 정체를 어림짐작 해볼수 있다. “그녀는 예전부터 클럽의 주인이 었지...우리가 꼬마일때부터 말이야.”

·Alush and Alto

창고지기

 " 흠, 그러니까 찾으시는 게.... 트롤의 발톱이었나요? 뿔이었나요?"

 

  " 앞이 안 보여서 그런데, 조금만 비켜주시겠어요?"

 

 시끌벅적한 은행 안, 풀색 머리를 한 엘프 쌍둥이들이 분주하게 움직이고 있다.

 아니, 움직이고 있는 건 한 명일지도..

 약간 어설퍼 보이기도 하고 물건을 잘 잃어버릴 것 같은 느낌이지만,꽤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고 있고 오랫동안 신임을 받아온 창고지기들이다.

 겉모습은 어린아이 같지만, 300년 넘게 창고관리를 해와 안 다뤄본 물건이 없다고 한다.새끼드래곤, 와이번의 심장, 식지 않는 살라만더의 눈알.. 등등 때문에 물건에 대해 모르는 게 없다고도 한다.

 물건을 맡기는 것 말고도 찾고 있는 물건에 대한 정보를 얻을 수 있을지 모르니 자주 말을 걸어보자.

·엘렌(Ellen)

女 / 15세 / 스킬상점 NPC

 나이는 어리지만 가정사로 인해 스킬상점 일을 도맡아 하고있다. 
 사람들에게 큰 영향을 미치는 스킬을 파는 만큼 사람들의 성향을 파악하고, 해당 스킬을 가져가도 되는지에 대해 파악하는 능력이 탁월하다. 
 사람들의 말도안되는요구에 지쳐 성격이 매우 까칠해졌다.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