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다리안 미케일라(Darian Mikhaila)
女 / 26세 / 성기사
어릴 적 동생과 함께 성녀에게 발탁되어 자라난 빈민가 출신의 성기사이다.
성기사들은 인류의 평화를 도모하던 자들이었으나 이들은 서로를 견제하며 여러 성전을 일으키고 말았다. 그 과정에서 그녀의 가족은 목숨을 잃고 말았으며 이에 충격을 받은 쌍둥이 동생은 타락의 길로 빠져들고 말았다.
스스로의 믿음에 배신당하고 자신의 모든 것을 잃었음에도 그녀는 자신이 모시는 신을 향해 무릎을 꿇으며 이 모든 어리석은 자들을 바로잡겠다는 맹세를 올렸다.
·세인트. 파울로스 (Saint. Paulus)
국교의 수도자였던 파울러스는 신앙심과 율법으로만 살아간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었던 인물이었다.
허나 이교도와의 분쟁으로 일어난 참상을 겪은 후,
자신의 신앙에 환멸을 느끼고 스스로의 신분을 버린 채
그동안 박해당한 선한 이들을 위해 자신의 창을 든다.
·리암 liam (기사훈련장 NPC/29세)
기사단장이었던 아버지의 검술 실력을 이어받은 리암은 20대 초반 젊은 나이에 전장에서 활약하면서 명성을 쌓았다. 왕국에서 기사단장 자리를 주겠다고 했지만 동료들과 훈련하는 것을 좋아해서 기사단장 자리를 거절하고 훈련장으로 향한다. 실력이 좋아 훈련장에서 기사들에게 존경의 대상이 되고 자신만의 검술 훈련을 통해 기사단의 전력을 강화시킨다.
·아이시도 홈 (Aiessydo Home)
男/ 62세/ 음유시인
외부에서 일어나는 소식과 마을 곳곳에서 일어나는 소식들을 이야기를 통해 전하는 음유시인이다. 전직 농부였으나 아내가 세상을 떠난 뒤 갑자기 사라진 아들을 찾기 위해 여러 소식을 들을 수 있는 음유시인이 되기로 한다. 타악기를 전반적으로 다룰 줄 안다. 최근 앞이 점점 보이지 않게 되어 손녀의 도움을 받고 있다.
·아이시도 로즈 (Aiessydo Rose)
女/ 10세/ 음유시인
음악에 대해 천재적인 재능을 가지고 있는 소녀이다. 유전적으로 내려오는 하얀머리 때문에 놀림을 받아 할아버지가 더욱 더 애지중지 하며 동행하고 있다. 그녀의 친구라고는 어릴 적 주워 키운 검은 고양이 뿐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유쾌하고 활기찬 성격을 소유하고 있다.
·레아 오트넬
女/ 17세/ 기사
오트넬 왕가의 2째 딸. 태어날때 있던 오드아이가 안좋은 의미로 받아 들여져 보살핌을 제대로 받지 못하였다. 하지만 항상 낙천적이었던 레아는 그덕에 오히려 자유롭게 지내며 몰래 성 밖을 나가 마을에서 평민들과
지내는 일이 많았다 그렇게 지내던 도중 검술쪽에 재능을 보였고 열심히 노력하여 편견을 뚫고 결국 왕실의 호위 기사장까지 올라오게 된다.
·애쉬, 블랙핸드의 두번째 가락
[도둑스킬 마스터 NPC]
어릴적 미아였을 때부터 블랙핸드라는 도둑과 강도 및 여러 범죄자들이 모이는 길드에 거둬져,소매치기부터 요인암살까지 마스터에게 직접 전수받아 길드 내에서 최고의 도둑으로 성장하였다.
세계 곳곳을 떠돌아다니다가 최근 (마을이름)의 뒷골목에서 마을 내에 부모를 잃은 아이들을 보살피며 자신의 기술을 전수해주고 있으며
돈 많은 귀족들이나 불경한 사제들을 목표로 삼아 가난하거나 굶주린 이들에게 이를 나눠주는 의적으로써의 역할을 하고있다.
최근 기사훈련장의 한 청년에게 연심을 품게 되었는데
자신의 신분때문에 쉽게 나서지 못하는 천사소녀네티
같은 상황에 놓여져있다고 한다.
·마샤 다리안 (Marcia Darian)
女/ 26세 / 타락 성기사
하층가정에서 자라왔던 마샤와 그녀의 쌍둥이 누이는 어렸을때부터 천부적인 신성력을 지녔고 운이 좋게 성기사가 될수있는 기회를 얻게된다. 비록 고향을 떠나 먼곳으로 가야했지만 그녀의 부모가 풍족하게 살수있다면 그걸로 만족할수 있었다.
그렇게 몇년이 지난 어느날 자신이 살던 고향에 성전이 있었다는 이야기를 듣게되고 부리나케 고향을 향한다. 고향에 도착한 그녀의 눈에 보였던것은 재와 시체들뿐이였고 그녀의 부모 또한 성전에 희생되었었다.
마음속 깊이 분노에 찬 그녀는 그녀가 믿어왔던 모든것들이 거짓과 세뇌임을 알게되고 그녀는 그녀의 길을 떠나게 된다.

